e-Services 운영 전략 개관
An Overview of e-Services Operation Strategy
- 저자
- 강회일
- 권호
- 17권 4호 (통권 76)
- 논문구분
- 일반 논문
- 페이지
- 81-0
- 발행일자
- 2002.08
- DOI
- 10.22648/ETRI.2002.J.170408
- 초록
- e-Market 플레이스에서 타 업체와 차별화하는 가장 중요한 전략적 수단으로 e-Service가 강조되고 있다. 본 고에서는 이러한 e-Business 환경변화와 맥을 같이하여, 서비스 마케팅의 기본 개념이라 할 수 있는 서비스 특성을 살펴보고, 이어 e-Service의 정의와 범위를 알아 본 후, 현재 제기되고 있는 e-Service 운영에 있어서의 몇 가지 전략 유형을 살펴봄으로써 향후 e-Service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지는 단초를 제공하고자 한다.
1348 Downloaded
872 Viewed
Share
- Sign Up
- 전자통신동향분석 이메일 전자저널 구독을 원하시는 경우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