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-Services 운영 전략 개관

An Overview of e-Services Operation Strategy

저자
강회일
권호
17권 4호 (통권 76)
논문구분
일반 논문
페이지
81-0
발행일자
2002.08
DOI
10.22648/ETRI.2002.J.170408
초록
e-Market 플레이스에서 타 업체와 차별화하는 가장 중요한 전략적 수단으로 e-Service가 강조되고 있다. 본 고에서는 이러한 e-Business 환경변화와 맥을 같이하여, 서비스 마케팅의 기본 개념이라 할 수 있는 서비스 특성을 살펴보고, 이어 e-Service의 정의와 범위를 알아 본 후, 현재 제기되고 있는 e-Service 운영에 있어서의 몇 가지 전략 유형을 살펴봄으로써 향후 e-Service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지는 단초를 제공하고자 한다.
   1348 Downloaded 872 Viewed
PDF
목록
Sign Up
전자통신동향분석 이메일 전자저널 구독을 원하시는 경우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